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맛집

정자동 브런치 메이홈 오븐샌드위치가 맛있는 분당 브런치 맛집

by 5739472 2022. 10. 14.
반응형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7번길 6-1 메이홈


여유로운 주말 아침을 만끽하기 위해 정자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메이홈에 방문했다.
주차는 카페 앞 쪽에 주차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나 협소하여 다른 곳에 주차를 해야 한다면 정자동행정복지센터 혹은 탄천 주변 길가에 가능하다.

메이홈


카페 오픈 시간은 오전 9시로 브런치 메뉴는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일요일 이른 시간에 도착했는데도 사람들이 많다.

메이홈 메뉴
메이홈 브런치 메뉴판


메뉴는 메이홈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븐에 구운 치즈멜팅 샌드위치부터 샌드위치 플레이트, 토스트, 버거 등이다.
오븐에 구운 치즈멜팅 샌드위치는 토마토 스크램블, 더블치즈, 베이컨토마토, 칠리머쉬룸 등 다양한 맛 선택이 가능하며, 토핑도 입맛대로 추가가 가능하다.
브런치 메뉴를 주문 시 음료를 함께 주문하면 천원이 할인된다. 리필 아메리카노는 1,500원에 추가가 가능하다.

메이홈


베이컨 토마토 샌드위치 플레이트와 소세지, 베이컨, 에그스크램블이 들어간 클래식 플레이트, 노패티 홈메이드 버거인 클래식 버거를 주문했다. 주문한 즉시 메뉴를 만들어 주신다.

메이홈 클래식버거
클래식 버거 8,900원

 

메이홈 클래식버거
샐러드와 피클이 함께 나온다.

세트로 주문한 아메리카노, 샐러드와 함께 먹는 버거는 건강하고 가벼우면서도 맛잇게 먹을 수 있다.


메이홈 샌드위치플레이트
샌드위치 플레이트 15,000원


샌드위치 플레이트에는 에그스크램블과 소세지, 샐러드, 웨지감자와 미니 사이즈의 샌드위치가 나온다.

메이홈 브런치메뉴
샌드위치 플레이트와 클래식 플레이트


눈도 입도 즐거운 브런치, 착한 가격에 즐기고 싶다면 정자동 메이홈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